Home > News > 中 7월 산업생산 2002년 2월 이후 최저…소매·FAI도 부진(상보)
中 7월 산업생산 2002년 2월 이후 최저…소매·FAI도 부진(상보)
2024-11-27 19:49:18

당시 재판을 맡은 김미리 부장판사는 김명수 대법원장이 회장을 지내 사법부 하나회란 비판을 받은 우리법연구회 출신이어서 구설에 올랐다.

대화의 초점도 경제적 영향뿐 아니라 지정학에 놓을 때 보다 효과적일 것이다.크루그먼의 양분법적 주장은 미·중 경제 디커플링이 예상보다 심각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中 7월 산업생산 2002년 2월 이후 최저…소매·FAI도 부진(상보)

미국이 이에 역행하는 것은 국제 경제에 심각한 폐해를 불러올 것이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이들 국가와 WTO의 권능 유지.

中 7월 산업생산 2002년 2월 이후 최저…소매·FAI도 부진(상보)

최근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폴 크루그먼 뉴욕시립대 교수가 쓴 뉴욕타임스 칼럼을 읽으면서 30년 전 러트워크의 말이 생각났다.보호무역주의 회귀 방지 등을 의제화하고 공감대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

中 7월 산업생산 2002년 2월 이후 최저…소매·FAI도 부진(상보)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회귀 가능성을 우려하는 많은 국가가 우크라이나 사태 이후 ‘규범에 기초한 국제 질서 유지에 힘쓰는 국가들과 일치한다.

냉전 이후 미·중 경제 연계가 심화해 미국의 중국 견제에도 미·중 경제 디커플링에는 한계가 있다는 시각이 있었는데.지속가능성과 감성에 초점을 맞춘 혼다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0시리즈다.

청각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윤 대통령은 토론회에 앞선 모두발언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속도를 내서 이 문제를 풀고 국민들의 집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황재성 기자 jsonhng@donga.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




옥스퍼드 이코노믹스 "마이너스 금리 정책, 위험투성이"옛 적국 베트남까지 홀렸다…우크라전서 뜬 K방산 정체독일 2분기 GDP 예비치 전기비 0.1%↓…예상치 부합(상보)인민은행, 홍콩서 한화 5조원 규모 중앙은행증권 발행中 스트리밍 기업 더우위, 나스닥 상장 후 첫 분기 실적 발표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3년8개월 동안의 ‘지연된 정의’ 최강욱 유죄 판결트럼프, 관세 전격 연기한 이유는임대 아파트 주차장에 1.8억 포르쉐가? 수상한 입주민 알고보니더 미루면 안 될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美법무부, 엔비디아 반독점 조사 착수美전문가 "홍콩서 투자자들, 돈 빼내려 해"청년 세대는 ‘봉’이 아니다BAML 설문조사 "펀드매니저들 채권 투자 선호"“주가상승, 연금에 기대선 안돼…시장 경쟁력 필요”홍콩 행정장관 "홍콩은 혼란 상황…폭력 멈춰야 대화 재개"월가 전문가들 "중국 무역협상 우위 점할 수 있어"[뉴욕유가] 美·中 무역협상 기대 부상 4% 급등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1.65%↑… 10,009.29화석연료 대안으로 떠오른 수소에너지차이신 "TCL, 금주 자체 스마트 스크린 출시 계획"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독일 7월 CPI 확정치 전년비 1.7%↑…예비치 부합출산율 2.95명의 마을은 뭐가 다를까SCMP "中, 홍콩시위 직접 개입 가능성 낮아"中 제조업체도 '굿바이 차이나'…다국적기업 탈중국 합류트럼프, 관세 전격 연기한 이유는화웨이 ‘메이트 60 프로’의 결정적 ‘하자’호주 8월 소비자신뢰지수 3.6%↑…RBA 금리인하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