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2024-11-27 19:43:18

북한도 이런 식으로는 결코 생존할 수 없다는 점을 자각해 즉각 도발을 멈춰야 한다.

북한군의 동시다발식 무인기 침투는 우리 군 등 주요 시설의 공중정찰을 위한 것으로 군 당국은 보고 있다가수 이승기씨(왼쪽)와 그가 소속했던 연예기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오른쪽).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사람들은 한국 문화가 세계적이 되었으니 그에 맞는 규범이 필요하다고 말한다.이달의 소녀가 음반·음원 판매나 광고 수익 등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음에도 멤버들이 활동해온 만큼 정산이 이루어질 수 없었다는 얘기다.그런 의미에서 이번 사건이 연예계에 아직 남아 있는 불공정한 관행을 혁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그리고 츄의 퇴출 후 나머지 멤버 11명의 계약과 정산 문제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여전히 의문이다.이승기 사례부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누가 봐도 톱의 위치인 그를 마이너스 가수로 지칭하면서 정산해줄 게 없다고 주장해 무려 18년 동안이나 그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났다.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이런 이야기를 꺼내면 많은 사람들은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다라는 오랜 금언을 꺼낼지 모른다.

마침 국회에서도 소속사가 아티스트에 회계 내역을 의무적으로 공개하여 투명성을 제고하는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법 개정안을 발의했다.하지만 저런 인식은 납득할 수 있는 기준과 절차.

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지난 2001년 MBC가 연예계 부조리를 폭로하면서 이른바 ‘노예계약이라는 봉건적 관행 등이 문제로 제기되었고.

두 아티스트 모두 뛰어난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를 구가하며 지금까지 못 번 돈을 단숨에 벌 수도 있으니 말이다.다른 사회 문제와 마찬가지로 이 역시 자체적인 정화 노력 이외에 대중의 감시가 꼭 필요하다.




펜싱 남자 플뢰레, AG 단체전 2회 연속 금메달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에스원(012750) –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3분기 증가세 지속 中막 내린 ‘오에 겐자부로 시대’에스원(012750) –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3분기 증가세 지속 中英 6월 소매판매 전월비 0.5%↑…예상치 0.6%↓"아~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뉴욕증시, 실적 호조에 최고치…다우 35,000 첫 돌파 마감스카이라이프(053210) – 16.3Q 컨퍼런스 콜탈중앙화 가상화폐거래소 차린 죽마고우 길게 보고 건전하게 가겠다My한경 기자 구독, 스크랩, 증권개인투자자 코스닥 순매수도 상위 20종목(23일)KT,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대중화 앞장”[표] 글로벌 주간 경제지표와 연설일정[뉴욕유가] 수요 회복 기대에 4거래일 연속 상승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시각장애인의 옛 그림 감상일론 머스크가 한국에 있었다면핵 고도화, 러와 무기 거래 의혹…고립 자초하는 북한왕십리역 중심 우수한 교통망 갖춘 아파트화가 장욱진이 그린 이상향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아는 형님', 불법도박 이진호 손절…고정출연 중 통편집 굴욕‘소록도 할매’ 마가렛의 한센인 사랑[대만증시-마감] 亞증시 부진에 보합 마감…0.59P↑'아는 형님', 불법도박 이진호 손절…고정출연 중 통편집 굴욕버튼 누르니 벽이 ‘스르르’… 가구 유형 따라 변신하는 아파트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달러화, 주말 앞두고 혼조…다음주 FOMC에 시선고정검찰 업비트,허위거래 불구속기소…업비트 부당이익 취한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