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2024-11-27 19:36:58

주말엔 매물을 보러 다녔다.

나의 글과 사상 속에 어떤 예술성이 있다면 그 샘의 근원은 톨스토이가 안겨 준 선물이다.한 번도 대면한 적은 없으나 러시아 문학의 동지 한 사람을 먼저 보낸 것 같은 허전함을 느꼈다.

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전쟁과 평화』가 나에게 남겨 준 정신적 유산은 계란 속에 잠재해 있는 문학예술이라고 할까.소설 주인공 가운데 가장 인상에 남는 사람이 누구냐는 물음에 『죄와 벌』의 라스콜니코프라는 대답이 압도적이었다.내가 중학생 때 여론조사에 따르면.

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도스토옙스키는 세상을 궁금해하는 젊은이들의 필독 저자들이었다.키에르케고르의 영향력은 대단했다.

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돌이켜 보면 톨스토이를 읽기 시작할 때부터 90년의 세월이 지난 지금까지 톨스토이와 인도의 간디는 내 인생의 동반자가 되었다.

다 읽고 난 후에는 재미에 끌려 『안나 카레리나』도 읽었다.조선 도공들은 뛰어난 기술과 예술성을 지니고도 익명의 존재로 머물렀다.

게다가 임진왜란 당시 많은 도공이 일본으로 끌려갔다.그 수출 대금으로 근대화의 밑거름을 마련했다.

그가 구한말 한양을 방문했을 때 조선과 일본의 문화 격차가 심각했던 모양이다.일본이 조선을 끔찍하게 파괴한 전쟁이 끝났을 때.




글로벌 가상화폐거래소 BCEX, 12월 한국서비스 개시거액 받고 ‘가짜뉴스’ 내보낸 전직 언론노조 위원장3尹 "한-체코, 원전 협력 계기, 원전 르네상스 시대 주역될 것"글로벌 가상화폐거래소 BCEX, 12월 한국서비스 개시금투세 시행이냐 유예냐삼성증권 MTS 엠팝 홈화면 개편, 6월 이용자 245만… 점유율 1위5尹 "한-체코, 원전 협력 계기, 원전 르네상스 시대 주역될 것"요약을 거부하는 영화 ‘오펜하이머’세이브왕 예약한 SSG의 마지막 보루 서진용통일·외교·안보역사는 승자의 기록이다살얼음판 순위 싸움…‘최원준 날개’ 단 호랑이[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밀려서 차지한 요소이라크 석유장관 "감산 합의 즉각 이행할 것"세이브왕 예약한 SSG의 마지막 보루 서진용김하성, MLB 개인 최다안타… 배지환, 5경기 연속 안타尹 “이젠 ‘팀 체코리아’…원전 르네상스 함께 이뤄 나가자”美 7월 채용공고 722만 명…전월 대비 감소(상보)코리안 프로메테우스#SK하이닉스 매도 리포트블록체인 플랫폼 심버스, 데모데이서 메인넷 시연일본에 1-4 대패한 독일 축구대표팀, 플리크 감독 경질LG전자, 유럽 에어솔루션연구소 신설…18조 시장 잡는다달러화, 글로벌 침체 우려 완화 상승홍해 사태 영향…EU 해상수출 운송비 45% 상승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변곡점 맞이한 블록체인 산업…킬러앱 등장이 관건가상화폐 이오스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이오스닥, 6일 공식 론칭‘성장 엔진’ 멈춘 중국, 국가주도 모델 이젠 안 통해08. 도이체 "연준 빅컷, 과거와 비교하면 정당화 어려워"